알라딘 전자책

검색

스티브 잡스의 프레젠테이션 베스트 표현 50 - 스티브 잡스에게 배우는 영어 표현 노하우!

아이콘북스

우에노 요코 지음, 이정은 옮김

2013-09-19

대출가능 (보유:1, 대출:0)

책소개
저자소개
목차
<b>프레젠테이션을 시작하기 전에 꼭 알아야할 중요 표현 50



프레젠테이션계의 전설,

스티브 잡스에게 배우는 영어 표현 노하우!

애플의 CEO, 창조와 혁신의 아이콘, 시대의 영웅 등 수많은 수식어가 붙는 스티브 잡스. 또한 그는 프레젠테이션계의 전설이라 불리며 전 세계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최고의 프레젠터다. 지금까지의 프레젠테이션에 대한 개념을 완전히 바꾸어놓은 스티브 잡스의 프레젠테이션에는 잡스만의 정교한 비법이 담겨 있다. 그러기에 청중은 그의 매력에 사로잡히고 그의 열정과 카리스마에 압도당할 수밖에 없다.



이 책은 스티브 잡스가 매번 청중을 매료시켰던 프레젠테이션 가운데, 꼭 알아두어야 할 50가지 중요 표현을 엄선했다. 이 50가지 중요 표현들은 스티브 잡스, 그만의 프레젠테이션 노하우이자, 그가 사용하는 생생한 영어 표현들이므로 영어로 프레젠테이션을 준비해야 하는 프레젠터가 적재적소에 응용하는데 일석이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막상 영어로 프레젠테이션을 하라고 하면 대부분 영어에만 신경을 쓰는 경우가 많다. 영어를 틀리면 어쩌나 긴장한 나머지 프레젠테이션의 본래 목적은 어디론가 사라지게 된다. 영어로 프레젠테이션을 할 때는 다소 문법적으로 틀리더라도 발음이 조금 이상하더라도 전혀 신경 쓸 필요가 없다. 실제로 잡스의 프레젠테이션을 살펴보면 문법적으로 틀렸거나, 일반적으로 사용하지 않는 표현을 쓰기도 한다. 원어민이자 최고의 프레젠터인 잡스도 이렇다. 중요한 것은 이러한 세세한 부분에 집착하기보다 어떻게 이야기를 진행할 것인지, 어떤 표현을 선택해야 효과적인지를 고민해야 한다.



<b>최고의 프레젠터, 스티브 잡스에게 배우다!

나의 프레젠테이션이 새롭게 태어난다!

스티브 잡스의 프레젠테이션은 지금까지의 정보나 내용 전달에 치중한 프레젠테이션과는 차원이 다르다. 그의 프레젠테이션은 마치 강물이 흐르듯이 이야기가 전개가 전개되고 청중을 사로잡는 그만의 표현 방법들로 가득하다. 그래서 이 책에서는 독자 여러분이 프레젠테이션에서 전하고 싶은 말을 영어로 잘 전달할 수 있도록 그의 프레젠테이션을 해부하고 깊은 인상을 주는 잡스의 영어 표현을 소개한다. 이 표현들은 성공적인 프레젠테이션의 핵심이 되는 표현이기도 하다.



처음에 ‘스티브 잡스의 프레젠테이션 해부!’에서는 프레젠테이션의 전체적인 흐름을 주로 영어 면에서 살펴보았고, 그 다음 ‘스티브 잡스의 베스트 표현 50’에서는 아이폰 발표 때 잡스가 사용한 영어 표현을 중심으로 효과적인 스토리 전개와 프레젠테이션의 골격을 만드는 50가지 표현을 선별하고, 사용한 배경이나 일화를 소개한다. 나아가 ‘아이폰을 소개한 프레젠테이션’의 발췌와 번역을 통해 지금까지 설명한 프레젠테이션의 흐름과 베스트 표현 50을 실감하도록 짝을 이루어놓았다. 그리고 ‘스탠포드대학교 졸업식에서의 축사’를 통해 ‘세 가지 스토리’를 근간으로 한 프레젠테이션의 구조와 잡스다움이 가득한 표현도 만나볼 수 있다. 부록에는 영어로 프레젠테이션을 할 때에 꼭 필요한 중요 표현들을 정리해두었다. 이 책을 통해 좋은 성과를 내는 프레젠터로 거듭나길 바란다!




공지사항

등록된 공지사항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