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를 핵심 위주로 다시 빠르게 다지고 싶은 사람 주목!!
"매일 10분 기초 영문법의 기적: 영어패턴이 보이고 영어회화가 된다"
이 책을 보는 순간, 그동안 손 놓고 있던 영어가 다시 공부하고 싶어진다!
작심삼일 영어 공부, 이제 정말 중도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해낼 것만 같은 책이다!
매일 10분씩 반복해서 낭독하다 보면 정말로 말문이 열리고 기적같이 영어회화가 되는 책!
이 책은 매일 2페이지씩, 그것도 학습 내용을 아주 심플하게 제시하고 있지만 그 효과는 실로 놀라운 책이다. 중요한 건 학창시절 이후 영어를 손 놓고 있던 사람들도 쉽게 들이댈 수 있게 해준다는 거다. 보고 질리는 영어 책이 아니라, '한번 해볼 만 하겠는데!', '이 책으로 공부하면 될 것 같은데!' 이런 느낌의 책이고 실제로도 그렇다!
말하는 데 필요한 기초 필수 영문법 '55가지'를 중심으로 원어민이 실제로 쓰는 문형만을 사용해 영어패턴이 보이고, 영어회화까지 저절로 되게 구성했다. 쓸데없는 문장은 단 한 문장도 없다. 문법적으로는 맞아도 원어민이라면 절대 그렇게 말하지 않는 문장들, 눈을 씻고 봐도 없다.
정말 원어민답게 말할 수 있게 하는 문법 책이다!
원어민이 말할 때 가장 많이 사용하는 영문법을 중심으로, 그 미묘한 뉘앙스까지도 알 수 있게 했다. '원어민은 이 문법을 사용할 때 이런 느낌으로 사용해'까지 알려주는 기특한 책이다.
속는 셈치고 이 책에 나오는 문장들을 큰 소리로 낭독해 보자. 매일 10분씩 2페이지씩 반복, 반복, 또 반복해 보자. 보고 또 보고, 두고두고 봐도 좋은 책이다. 그래서 얻는 건? 정말이지 눈에 띄게 향상된 영어 실력이다!
★★★
100,000부 이상 판매된 해외 베스트셀러 영문법 책!
★★★
다시 영어를 제대로 공부하고 싶은 분은 물론, 실용 영어를 빠르게 다지고 싶은 초중고생에게도 추천!
★★★
영어 스터디하기에도 최적인 책!
★★★
두고두고 펼쳐보고 싶은, 기필코 소장하고 싶은 영어 책!
이 책은 원어민이 실제 영어회화에서 가장 많은 쓰는 기초 영문법과 영어 문장들로 구성되어 있다.
또, 원어민은 어떤 뉘앙스로 이런 문법을 쓰는지도 알려준다.
이 책에 나오는 문장들은 낭독하기에도 더없이 좋은 문장들이다.
매일 10분씩, 원어민 MP3를 들으며 낭독해라!
끝까지 다 낭독했으면 다시 처음으로 돌아가 낭독, 또 낭독해라!
이 책으로 6회 정도 반복 훈련하면 당신의 영어는 '기적같이' 달라져 있을 것이다.
기적은 당신이 만들어가는 것이다.
이 책이 처음부터 끝까지 당신과 함께 할 것이다!
<매일 10분 영문법의 기적: 영어패턴이 보이고 영어회화가 된다>의 저자 James M. Vardaman는 1947년 미국 테네시에서 출생했다. 하와이 대학에서 아시아연구를 전공하고 박사 학위를 취득했다. 현재 와세다 대학 문화구상학부 교수이다.
저자는 저자가 가르치는 대학에서 '난해한 영어 문장을 별 어려움 없이 읽을 수 있으면서도 간단한 영어회화조차 하지 못하는 학생'이 많아 놀랐다고 한다. 지금까지의 영어 학습이 인풋(input)에만 지나치게 힘을 써서 아웃풋(output)과 불균형 상태를 이루게 되었기 때문으로 진단한 저자는, 영어회화에 꼭 필요한 영문법을 선별하고, 또 실제로 원어민이 많이 쓰는 문장들로만 구성한 후 학생들이 그 문장만 충분히 낭독 훈련해도 말문이 열리는 책을 집필해야겠다고 생각한다. 이렇게 탄생한 책이 바로 <매일 10분 영문법의 기적: 영어패턴이 보이고 영어회화가 된다>이다.
그 밖에, 저서로는 <미국 흑인의 역사>, <록을 낳은 미국 남부 루트 뮤직의 문화적 배경>(이상 NHK 북스), <미국 초등학생이 배우는 역사 교과서>(재팬북), <미국 남부>(고단샤), <흑인 차별과 미국 공민권 운동>(집영사신서) 등 다수가 있다.
이 책의 활용법
훈련 매뉴얼
매일 10분 기초 영문법의 기적
DAY01~DAY55 영문법 문형, 영어패턴 훈련
알아두면 좋은 시제 표현 PLUS 01~09
이것만은 꼭!
이것만은 꼭! ① \'지금부터\' 시간과 \'그때부터\' 시간
이것만은 꼭! ② 셀 수 있는 명사와 셀 수 없는 명사
이것만은 꼭! ③ 관사의 기초
이것만은 꼭! ④ 주요 불규칙동사